인사말

영도사진

재)행복영도장학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영도는 울창한 숲과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태종대와 동삼동, 패총등 선사시대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유서 깊은 도시임과 동시에 앞으로 태종대권 종합관광개발을 포함하는 2030 장기종합발전계획과 뉴타운 개발등을 통하여 국제적인 해양관광도시, 쾌적한 주거 도시로 새롭게 변모해 나갈 희망에 부풀어 있습니다.

미래사회의 주인이 될 청소년들에게 학업의지를 복돋아주고, 평생학습도시와 교육특구를 실현하기 위한 소망을 담아 (재)행복영도장학회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영도에서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행복영도장학회는

  • 첫째 우리고장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과 연구비등을 지원함으로서 학업에 정진 할 수 있는 배움의 환경을 조성
  • 둘째 영도 제1의 가치이며 경쟁력인 교육을 성장·발전시키기 위한 교육 여건 개선사업지원을 통하여 쾌적한 면학 분위기를 마련
  • 셋째 평생 학습사업 지원 여건을 만들어 교육 발전과 더불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사업 등에 역점을 두고 장학사업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장차 장학재단의 지원을 받은 이들이 사회에 진출하여 우리고장 영도의 발전은 물론, 우리나라의 강성창달에 훌륭한 역군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우리모두의 향토애를 발휘하여 (재)행복영도장학회에 구민여러분은 물론 영도를 사랑하는 모든불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
평생교육과 이종희 051-419-4512
최근업데이트 :
2023-08-22 13:17:48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