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행기관의 행정사무 처리과정에서 나타난 제반 문제점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분석하여 그 결과를 정확히 조치토록 하여 구민본위 행정과 복지증진을 위한 시책을 추진될 수 있도록 주민을 대표하여 매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2021년 영도구 행정사무감사에 구민과 소통하고 보다 구민중심의 행정사무감사가 될 수 있도록 구민의 의견을 받습니다.
1. 제보내용
- 행정기관의 업무 개선사항을 비롯한 불합리한 행정처리
- 예산 낭비 사례
- 생활에 불편을 느끼는 사항 등
2. 제외사항
- 개인의 사행활 침해 우려가 있는 사항
- 계속중인 재판 또는 수사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
- 익명으로 제보하는 사항이나 기타 행정사무감사로 처리하기 부적절한 사항 등
2. 제보기간 : 2021.9.27.(월) ~ 10.31.(일)
3. 참여방법 : 전화, FAX, 이메일 등
- 전 화 : 051-419-4092, 4094
- FAX : 051-419-4099
- 이메일 : geenie1990@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