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보호정책

부산광역시 영도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자료 중에서 부산광역시 영도구가 저작재산권의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의 경우에는 저작권법 제24조의2(공공저작물의 자유이용)에 따라 별도의 이용 허락없이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위 규정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한 자료는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표시기준(공공누리,KOGL)” 제1유형을 부착하여 개방하고 있으므로 공공누리 표시가 부착된 저작물인지를 확인한 후에 자유롭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지 않은 오프라인 저작물은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홈페이지 저작권 보호정책:유형별 이미지로 구성된 표
제1유형 제2유형 제3유형 제4유형
1유형 이미지 2유형 이미지 3유형 이미지 4유형 이미지

그 밖에도 권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를 비롯하여, 널리 자유이용을 허락하는 것이 바람직한 자료들은 공공누리(제1유형 내지 제4유형)표시를 부착하여 개방하고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2유형은 상업적 이용을, 제3유형은 변경 이용을, 제4유형은 상업적 이용과 변경 이용을 금지하고 있으니 반드시 그 이용조건을 확인하신 후 이용조건의 범위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1유형을 포함하여 어느 유형이든 출처(발행연도, 해당 공공기관명과 홈페이지URL 저작물 작성자의 성명이 표시된 경우에는 그 성명도 포함)는 반드시 표시하여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표시 안내

【예시】 본 저작물은 부산광역시 영도구에서 ○○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유형으로 개방한 “저작물명(작성자:○○○)”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부산광역시 영도구, "http://www.yeongdo.go.kr/'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자료관리부서의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공저작물 관리책임관 : 문화관광과장 홍성호 051-419-4060

공공저작물 실무담당자 : 문화관광과 김남현 051-419-4061

저작권법자세히 보기 공공누리 바로가기

담당자 :
문화관광과 김남현 (051-419-4061)
최근업데이트 :
2024-02-28 14:26:36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