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구 영선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지용)는 지난 12월 9일 부산호텔(중구 동광동 소재)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및 2024년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재 영도구청장, 최찬훈 영도구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구의원, 유관단체원 및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1부 행사에서는 올 한해 영선2동 주민자치회 주요성과를 공유하고 주민자치위원회의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전달, 10년간 영선2동을 위해 근무하신 퇴임통장 감사패 수여 및 제12·13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이 진행되었다.
2부 행사에서는 케이크 커팅 및 건배제의를 시작으로 만찬 및 영선2동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박지용 주민자치위원장은 “올 한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모든 유관단체원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새로 취임하시는 위원장님과 함께 영선2동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송년의 밤 인사말을 전했다.
정칠성 신임 주민자치위원장은 “그동안 영선2동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애써오신 박지용 위원장님 및 유관단체원의 헌신적인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화합과 상생으로 함께 성장하는 영선2동 주민자치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라고 취임 인사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