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2023년 사랑의 그린(중고)PC 보급 신청 안내
○ 신청기간: 2023. 6. 5. ~ 6. 30.(1개월) / 토, 일, 공휴일 제외
○ 신청자격: 주민등록상 주소지와 소재지가 부산광역시민 및 단체이고 아래의 조건에 부합해야함
- 개인: 기초생활수급자
- 단체: 사회복지시설(장애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기관, 노인시설 등)
- 공통: 최근 2년(`21~`22년) 이내 부산시, 교육청 주관 PC 보급사업 수혜자 제외
○ 신청방법: 거주지 동 행정복지센터 우편, 팩스, 방문 접수
○ 신청서류
- 개인: 신청서(개인정보수집 이용 동의서 포함), 증빙서류(주민등록 등본, 수급자증명서)
※ 행정정보 공동이용 동의 시 수급자 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단체: 신청서, 사회복지 법인(단체)임을 증빙하는 서류(고유번호증 등)
○ 보급대상 확정기준
- 개인: 무작위 추첨, 선착순 아님
- 단체: 활용목적의 적합성 검토등 서류심사 후 선정
○ 결과발표: 보급대상자는 7월중 구·군 홈페이지 및 문자 통보 예정
※ 발표 일정과 방법은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문의처: 영도구청 신성장전략과(☎ 051-419-4301)
○ 기타 참고사항
- 신청 이후 연락처 및 주소가 변경된 경우, 접수처로 연락
- 보급 시기는 PC 정비 등 관계로 다소 지체될 수 있음
- 보급 사양은 수집되는 PC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MS Office, 한글 등 상용 SW는 제공되지 않음
- 사용자의 고의 파손이 아닌 경우 설치 후 1년 동안 무상 A/S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