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이력서란?
  • 의 의 : 지원자 자신의 능력과 경험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문서
  • 중요성 : 자기 홍보를 위한 광고지다.
이력서의 작성방법
  • 시간적 여유를 두고 차분하게 작성하라.
  • 컴퓨터를 활용해 깔끔하게 작성하라.
  • 직무분야와 관련된 경력을 상세히 기술하라.
  • 자신이 가진 기술 및 능력을 최대한 기재하라.
  • 제출마감과 제출방법을 지켜라.
이력서 작성시 유의점
  • 오타나 오기가 없도록 할 것
  • 디카, 폰카 사진은 ‘NO'
  • 회사명을 틀리는 실수를 하지 마라.
  • 불필요한 자격증이나 특이한 취미는 적지 마라

이력서의 구성

  • (예시)이력서
    1. 인적사항
      주민등록등본/초본에 기재되어있는내용과 동일하게기재. 호주와의관계는 호주쪽에서 바라본관계이다.
    2. 학력사항
      학력은고등학교때부터적는것이일반적이다.
    3. 경력사항
      자신이경험한모든경력사항을기재하며,남자의경우는군복무사항함께기재,지원한 업무분야와관련된경력을돋보이도록기재한다.
    4. 자격사항및스킬
      각종자격증,면허증발급사항등을기재한다.이경우,자격증취득연월일,자격증명,자격증수준이나등급,자격시험시행처등을차례로기술한다.

담당자 :
일자리경제과 이정선 (051-419-4494)
최근업데이트 :
2019-10-16 11:02:14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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